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묻는질문

MORE
  • [ 주문/결제 ] 카드와 현금결제를 혼합하여 결제 가능한가요?



    카드와 현금결제를 혼합하여 결제 가능한가요?


    -

    결제는 카드, 무통장입금, 가장계좌 각각 한 가지만 선택하여 결제하셔야 합니다.

    혼용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한번 결제된 주문건의 결제방법은 변경되지 않으며

    취소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수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가 가능하며

    단, 비회원 구매시 적립금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주문내역은 [MY또또맘 > 주문조회 >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

    비회원인 경우에는 주문번호로만 확인이 가능하니

    이메일주소와 핸드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하며

    주문번호를 별도 메모하시기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전화주문 가능한가요?




    전화주문 가능한가요?


    -


    개인 정보 사항 등으로 인해 전화 주문은 어렵습니다.

    쿠폰과 적립금 등이 사용 가능한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 [ 주문/결제 ] 결제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결제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


    결제는 신용카드 혹은 온라인 입금, 그리고 무통장입금으로 이루어집니다.





  • [ 주문/결제 ] 주문한 제품의 옵션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한 제품의 옵션 변경이 가능한가요?


    -


    이미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옵션 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구성품을 변경할 경우 기존의 주문을 취소처리 하시고, 새롭게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접신청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1644-1375)로 전화 연락 주시거나 상담 게시판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

    단, 배송 중에 변경하실 경우 입금확인 중이나 상품 준비 중에만 변경이 가능하며,

    출고가 된 상품에 한에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출고가 된 제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 교환/반품 ] 무료로 배송 받은 상품을 반품시,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로 배송 받은 상품을 반품시,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상품의 정보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단, 단숨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용이 부과됩니다. (농협 301-0239-0592-31 / 예금주 농업회사법인 그로위드(주))







  • [ 교환/반품 ] 오늘 반품 접수했습니다. 상품을 언제 가져가나요?



    오늘 반품 접수했습니다. 상품을 언제 가져가나요?


    -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시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주세요.


    상품에 따라 회수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으며 반품하실 상품이 많은 경우,

    택배 기사님을 통해 회수(반품)할 상품 정보를 확인 수 상품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교환/반품 ] 환불 요청하면 언제 환불되나요?



    환불 요청하면 언제 환불되나요?


    -


    월(9:00 이후) - 금(17:00 이전) 환불 요청 건은 당일 ~ 하루 이내에 환불이 이루어지며,

    금(17:00 이후)/토/일/공휴일 은 월요일에 일괄 환불이 이루어 집니다.


    *** 유의사항 ***

    카드결제의 경우 자사와 달리 카드사에 따라 2~3 일 정도 소요 될수 있으며

    추가 문의사항은 결제 카드사에 문의해주시기바랍니다.



  • [ 교환/반품 ] 구매 제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구매 제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


    홈페이지 상단의 [MY또또맘 > 주문조회]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교환/반품 가능 기간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일 포함 7일 이내 / 반품 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

    표시, 광고 상이, 물품 하자 (초기 불량) :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신선식품,냉장/냉동식품의 경우 상품가치 하락으로 재 판매가 불가하므로 출고 후,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취소가 불가 합니다.

     

    교환/반품 배송비 관련

    구매제품이 초도 불량 상품일 경우, 판매업체에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오며 반품 및 입고 확인 후 환불이 진행 됩니다.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상품에 따라 반품 상자에 동봉하여 보내주시거나 판매업체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

    (무료배송, 배송료 선불과는 무관함.

    환불시, 선불 배송료는 상품대금과 함께 전체 환불되며, 환불고객에게는 무료배송을 제공하지 않음)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판매/생산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주문 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 제작 등)

    * 신선식품,냉장/냉동식품의 경우 상품가치 하락으로 재 판매가 불가하므로 출고 후,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취소가 불가 합니다.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 주문/결제 ] 주문한 제품을 취소 가능한가요?



    주문한 제품을 취소 가능한가요?


    -


    홈페이지 상단의 [MY또또맘 > 주문조회]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신청이 어려우실 경우 1 : 1 상담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1644-1375)로 전화 연락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

    단, 배송 중에 취소 하실 경우 입금확인 중이나 상품 준비 중에만 취소가 가능하며,

    출고가 된 상품에 한에서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출고가 된 제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 배송안내 ]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왔어요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왔어요


    -


    우선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전산시스스템의 문제나 배송의 착오로 인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644-1375)으로 연락 주시거나 1 : 1 문의게시판을 통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배송안내 ]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MY 또또맘 > 1:1 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가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1644-1375)으로 전화 연락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 [ 배송안내 ]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 완료로 확인됩니다.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 완료로 확인됩니다.


    -


    고객님께 상품이 전달되지 않았으나 택배사 측의 배송 완료 처리일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www.cjlogistics.com/ko/main)으로 확인되는 기사님의 전화로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 (1644-1375)으로 연락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 [ 배송안내 ]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


    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며,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

     


  • [ 배송안내 ]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


    -


    운송장 등록 후, [MY또또맘 > 배송조회]에서 직업 확인 가능합니다.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 조회가 반영되는 데까지 영업일 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집하 된 상품이 배송 중 위치 추적이 어렵거나, 흐름 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CJ대한통운 : 1588-1255) 측으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확인이 어려울 시 그로위드 고객센터 1644-1375번으로 연락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 [ 배송안내 ]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

    날짜와 시간의 경우 택배 발송 제품이다 보니 지정 이용이 어렵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구매 부탁드립니다.




  • [ 회원정보 ] 두 개의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나요?



    두 개의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나요?


    -

    한 대의 휴대전화 번호로는 한 개의 아이디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

    회원 탈퇴를 할 경우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할인쿠폰][장바구니]등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 하시더라도 복구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 [ 회원정보 ] 회원 탈퇴 후 재가입 할수 있을까요?



    회원 탈퇴 후 재가입 할수 있을까요?


    -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회원 탈퇴 후 재가입시 기존 아이디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유의사항 ***

    회원 탈퇴를 할 경우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할인쿠폰][장바구니]등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 하시더라도 복구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 [ 회원정보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회원탈퇴] 메뉴에서 비밀번호 입력 후 가능하십니다.

    회원 탈퇴 시 주문 거래 내역이 조회 불가능하며 주문중인 제품이 처리중인 경우에는 회원탈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더하여 회원 탈퇴 후 재 가입시 기존 아이디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유의사항 ***

    회원 탈퇴를 할 경우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할인쿠폰][장바구니]등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 하시더라도 복구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 [ 회원정보 ]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MY 또또맘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을 통하

    본인이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또맘 정보

MORE

고객센터

MORE

상품 구매후기

MORE


INSTAGRAM

@ ddoddomam_official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MY또또맘
    • 배송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